별마루학교의 맛있는 예술감각 여름편이 진행되었습니다.
청소년들이 여름 제철 과일과 채소를 활용해 감각을 깨우고, 창의력을 발휘하는 '푸드테라피' 활동을 3회에 걸쳐 진행하여
재료의 색과 향, 맛을 오롯이 느끼며 음식을 통해 표현하고 나누는 즐거움을 배운 시간이었습니다.
별마루학교의 맛있는 예술감각 여름편이 진행되었습니다.
청소년들이 여름 제철 과일과 채소를 활용해 감각을 깨우고, 창의력을 발휘하는 '푸드테라피' 활동을 3회에 걸쳐 진행하여
재료의 색과 향, 맛을 오롯이 느끼며 음식을 통해 표현하고 나누는 즐거움을 배운 시간이었습니다.